2021년 잘 보내고 계신가요? 오늘은 4월의 첫날입니다. 또 서울 벚꽃 개화시기도 오늘인데요.
벚꽃이 가장 예쁜 시기인 4월 1일 석촌호수의 벚꽃이 얼마나 개화했는지 볼까요?
벚꽃이 만개했습니다!!
이번 주 주말 비 내리기 전까지가 벚꽃의 절정일 것 같아 보이는데요 연핑크빛의 벚꽃들이 호수 주위를 감싸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예뻐요.
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면서 보는 경치도 정말 예쁠 것 같은데 봄에는 가보지를 못했어요. 코로나가 끝나면 봄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. 어떤 기분일까요?
호수 주변으로 벚꽃이 자리하고 있어 산책을 하기도 좋고 운동을 하면서도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
이렇게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오늘부터 4일간 폐쇄한다고 합니다.
폐쇄기간은 4.1(목)~4.11(일) 오전 9시 ~ 익일 오전 5시로 벚꽃을 보러 사람이 몰려드는 걸 방지하기 위한 대책이라 아쉽지만 지켜야 해요.
다만 주민들이나 출근 하는 분들을 위해 오전 5시부터 9시까지는 임시 개방을 한다고 하니 석촌호수를 통과해 출근하는 분들은 잠시나마 출근길에 벚꽃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일시 폐쇄를 하지만 너무 아쉬워 하지 않으셔도 돼요. 송파TV 유튜브 채널에서 벚꽃축제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.
“벚꽃이 보이는 라디오
4. 2(금) ~ 4. 11(일)
오후 2시~5시”
벚꽃라(벚꽃이 보이는 라디오)에서는 재작년까지 진행해오던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대신하여 온라인 벚꽃축제로 우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 같아요.
코로나가 하루 빨리 끝나 예전처럼 벚꽃이 만개하는 날 많은 사람들과 석촌호수를 걷고 싶어요. 그때까지 우리 모두 조금 더 노력해요.
4월의 시작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^__^